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빅토리숲의 소중한 고객님의 리얼 후기 이야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실화인가요?
작성자 신****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1-02-03 00:49: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7


6살 남자아이입니다. 보시는대로 아토피가 너무 심하고. 겨울되면 더 힘들어해서 병원도 다니고. 병원에서 추천해준 크림도 쓰고 있는데 차도가 없던 차에 빅토리숲을 소개받았습니다. 

작가님이랑 상의하고. 두피팩과 발효동백오일을 다리에 발라보기로 결정했어요. 물론 두피팩은 두피용이긴 하지만, 실제적으로는 모든 부위 피부용에 사용될 수 있게 제작했다고 하셨고요.
(처음에는 치유스킨을 먼저 권유해주셨으나 바디니까 좀더 농축되어있는 두피팩을 써도 된다고 자세히 설명해주셨습니다. 물론 모든 사용 선택은 제 몫으로 결정한 바입니다.)

성분을 보니 피부각질에 도움이 될것 같지만 반신반의로 사용한 것은 사실입니다. ㅎㅎ 

비포애프터로 비교샷 첨부합니다. 지금 처음 제가 두피팩 뿌리고. 그 위에 발효동백을 잔뜩 바르기 시작한게 정확히 1월 7일.
그리고 12일 어제 밤에 찍은 사진입니다. 

워낙 아토피가 심해 건조부위가 있긴 하지만 확연한 차이!
사실 눈으로 보는 차이보다 아이가 일단 자다가 간지러워서 깨거나 벅벅 긁지를 않아요.
2일째까지는 비슷한거 같아서 이것도 아닌가 싶었는데 3일째? 놀다가 자다가도 간지럽다고 하질 않아요. 

작가님. 진짜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꿀템이라니... 그동안 쏟아부은 시간과 돈.. 작가님 만나려는 기회비용이라 생각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동일한 후기 두군데 올렸습니다.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해서 홈페이지에도 후기 남길께요. 제가 보답할 수 있는 건 구매후기일테니. 열심히 남기겠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감사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대표 관리자 2021-02-03 10:01:5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빅토리숲입니다 ^.^
    먼저 사진과 함께 정성스런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자녀분의 피부고민에 도움이 되었다니 저 또한 자녀를 키우고 있는 엄마의 입장에서 너무 기쁘고 감사하네요~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면서 여러 회원분들의 고민을 듣고 해결해가는 과정중에 얻게된 지식이라 말씀드렸는데, 믿고 사용해주시고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주시니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지금처럼 계속해서 내 자녀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정직하게 제작하고 문의사항에 성심성의껏 답변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해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323 데일리 만능오일. 발효동백오일 꼭! 사용해 보세요~ 좋아요^^ HIT 김**** 2021-05-13 240
311 데일리 만능오일. 발효동백오일 실화인가요? HIT 신**** 2021-02-03 227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